미래기술 인재양성 뒷전에 커지는 학계 우려 > 교육뉴스

본문 바로가기
사이드메뉴 열기
공부대통령 공부이야기 입시아카데미

  


7a2b259270b135b3a844b2303e74f7c4_1632379252_0233.jpg


7a2b259270b135b3a844b2303e74f7c4_1632385480_7128.jpg


ef5e27299c5502de49ad6a00c6fef4e3_1631691339_8308.jpg

미래기술 인재양성 뒷전에 커지는 학계 우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43회

본문

924e71953ec23187b48cb3b809a2a8a1_1635916866_5749.png

지난번 주제로 과학기피 현상으로 인한 이공계 대학들에 우려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았는데요.

고교학점제에 따라 변경될 2022 교육과정이 현재도 부족하다고 생각 되는

과학 과목 학습비중이 오히려 더 축소되는 방향으로 잡히고 있어 자세히 알아볼까 합니다.

924e71953ec23187b48cb3b809a2a8a1_1635916866_7619.png
924e71953ec23187b48cb3b809a2a8a1_1635916866_9613.png

미래를 선도할 4차 산업혁명 인재를 키워야 할 이시점에

단지 학생에 적성,진로에 따라 선택과목으로 선택하게되면

오히려 점수를 받기 유리한 과목으로 쏠림현상으로 나타나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.

출처 : 이데일리